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웅진식품, 하늘보리 마시며 '랜선 여행' 떠나세요

공유
0

웅진식품, 하늘보리 마시며 '랜선 여행' 떠나세요

오는 12일까지 인스타그램 접수…추첨 통해 하늘보리와 함께하는 랜선 여행 이미지 제작해 제공

웅진식품이 '슬기로운 보리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웅진식품이미지 확대보기
웅진식품이 '슬기로운 보리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의 하늘보리가 ‘슬기로운 보리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랜선 여행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오는 12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떠나고 싶은 랜선 여행지를 하늘보리 셀카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20일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해, 해당 여행지에서 하늘보리와 함께 랜선 여행을 즐기는 이미지를 제작해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홈캉스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늘보리 제품도 추가 증정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여행이 그리운 소비자들을 위해 시원한 하늘보리가 랜선여행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슬기로운 보리여행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잠시나마 여행 기분을 느끼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늘보리는 100% 우리 땅에서 자란 국산 곡물 만을 사용해 만든 대한민국 대표 보리차 음료로, 무당, 무카페인, 무칼로리의 웰빙 음료로 사랑받으면서 2000년 출시 이후 보리차 음료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