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정문알로에, 헬스&뷰티 전문점 'THE HB' 론칭

공유
0

김정문알로에, 헬스&뷰티 전문점 'THE HB' 론칭

화장품·건기식 등 방문판매로만 만나던 제품 총망라

김정문알로에가 헬스&뷰티 전문점 'THE HB'를 오픈했다. 사진은 1호점인 서초직영점. 사진=김정문알로에이미지 확대보기
김정문알로에가 헬스&뷰티 전문점 'THE HB'를 오픈했다. 사진은 1호점인 서초직영점. 사진=김정문알로에


김정문알로에는 헬스&뷰티 전문점 'THE HB'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1호점은 서울 서초동 본사 1층에 자리했으며 현재 약 30개 매장이 문을 열었다.
THE HB는 방문판매로만 만나볼 수 있던 전용 건강기능식품과 건강기기부터 온라인 큐어몰에서 판매하는 화장품까지 김정문알로에의 모든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이다.

김정문알로에는 우선 기존 방문판매를 진행해오던 인력 위주로 THB HB 운영을 맡기고 있다. 이들 점주는 방문 고객 외에도 기존에 쌓아온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인적 판매를 늘릴 수 있게 된다.

또 점주가 오프라인에서 추천한 회원이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금액의 일부가 수익으로 분배된다.

고객은 전문점을 통해 패밀리 회원가입 시 할인쿠폰,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운셀러(프리랜서 판매자) 제도 등으로 부가적인 수입 창출 기회도 얻는다.

또한 김정문알로에는 THE HB 전용 유산균 브랜드 '알랩'과 '알랩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리미엄'을 출시하는 등 신제품 공략에도 나서고 있다. 향후에는 개인 회원에게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맞춤 추천해주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THE HB를 통해 2030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공략하는 한편 개인 맞춤형 서비스 통해 헬스&뷰티 매장으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며 "연내 100개, 내년까지 200개의 THE HB 매장을 오픈해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