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피투게더' 황정민, 의문의 별명 '빨간 욕출' 뜻 대공개…"매 작품마다 마지막으로 여기고 최선 다해"

공유
0


'해피투게더' 황정민, 의문의 별명 '빨간 욕출' 뜻 대공개…"매 작품마다 마지막으로 여기고 최선 다해"

center
28일 방송된 KBS2예능 '해피투게더3'에 황정민이 출연해 별명 '빨간욕출'의 뜻과 평소 작품에 임하는 자세를 고백했다./사진=KBS2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욕의 신세계(?)를 열어가는 배우 황정민의 별명 '빨간 욕출'의 숨은 뜻이 공개됐다.

28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서 황정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별명에 대해 해명(?)하고 평소 작품에 임하는 자세를 보여주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MC유재석이 황정민의 별명을 들이대며 "'빨간 욕출'이 뭡니까"라고 질문하자 황정민은 멋쩍은 듯 웃으며 "얼굴 빨간 욕하는 연출"의 줄임말이라며 설명했다. 이에 전현무가 "욕을 신세계급으로 하시나요"라고 묻자 "그게 아니고 저는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만 욕을 한다"고 고백했다. "나쁜 감정 없이 친한 사람에게 친근감을 표시하는 것일 뿐"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함께 게스트로 나온 김원해는 "황정민이 잠을 안 잔다"고 고발했다. 촬영장에 제일 먼저 나온다는 것. 그러자 황정민은 하루 4~5시간 정도 잔다고 밝혀 자기 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일하는 게 너무 재미있다. 행복하다"고 말하는 황정민을 앞에 두고 정상훈은 "후배들이 황정민보다 연습실에 늦게 오는 경우 가방을 내려놓고 커피를 들고 들어서서 일찍 출근한 척 한다"고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정상훈은 "어떤 친구는 양치를 하며 들어선다"며 직장인 사이에서 미생들이 살아가는 생존법을 대공개했다.

유재석은 "부지런한 선배들이 있으면 존경스러우면서도 한편으로는 불편해 한다"고 맞장구를 쳤다. 이에 황정민은 "그 작품에서는 그 사람들은 다시 만날 수 없는 단 한번뿐인 만남"이라고 밝혀 평소 작품에 임하는 자세를 드러냈다.

이날 황정민은 매번 작품 할 때마다 치열하게 한다며 "제 인생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인 작품이고 관객들에게 보여주는 작품인데 허투루 할 수 없다"는 굳은 의지를 드러내 역시 '천만배우'는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KBS2'해피투게더 3'(CP 김영도)은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