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래즈, ‘2XWARM’ 판매 호조

공유
0

포래즈, ‘2XWARM’ 판매 호조

제로투세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제로투세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포래즈(FOURLADS:)는 선보인 2XWARM 컬렉션이 쌀쌀해진 날씨에 판매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인기 아이템 ‘발열내의’는 리오더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포래즈가 이번 FW 시즌 처음 선보인 2XWARM 컬렉션은 가을,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가볍고 편안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예년보다 일찍 추위가 시작되면서 이들 제품의 인기도 빠르게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발열내의는 출시한 지 한 달도 되지 않아 겨울 시즌 평균 대비 3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어 추가 생산에 들어간다.

이번에 리오더를 진행하는 포래즈의 ‘머스트해브 발열내의’는 소프트웜(Soft warm) 원단을 사용해 얇고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소프트웜은 열 손실을 최소화하고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는 흡습발열 소재로, 아이들의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줄 수 있다. 두텁지 않아 가을부터 겨울까지 덧입기도 좋고 세탁 후에도 빠르게 마른다.

이와 동시에, 민감한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만큼 부드러운 터치감을 갖췄다. 우수한 신축성으로 입고 벗기 편할 뿐만 아니라 활동하기에도 편하다. 블랙, 챠콜, 핑크, 아이보리 네 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환절기나 겨울철 헤비 아우터 이너로 레이어드하기 좋은 2XWARM 경량 아이템도 인기다. 포래즈의 경량점퍼와 베스트는 심플한 디자인에 슬림한 핏으로 제작돼 코디하기 좋다. 포래즈 ‘유니 경량 다운 점퍼’와 ‘유니 경량 베스트’는 모직 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와 레이어드해 편안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소프트한 터치감의 포래즈 ‘여아 사선 경량 점퍼’는 오리 솜털 80, 깃털 20 비율의 충전재를 구성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