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NCT 127’ 콘서트 예매 시 하나머니 적립 혜택

공유
0


하나카드, ‘NCT 127’ 콘서트 예매 시 하나머니 적립 혜택

-하나카드로 ‘NCT 127’ 콘서트 ‘Yes24’에서 예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 혜택 제공

center
하나카드는 SM의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NCT 127’ 콘서트를 ‘Yes24’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할 경우 티켓구매 가격의 1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하나카드는 SM의 드림메이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NCT 127’ 콘서트를 ‘Yes24’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할 경우 티켓구매 가격의 1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7일부터 진행되며 자세한 공연정보는 Yes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NCT 127’의 공연은 SM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국내 첫 단독 콘서트로 오는 1월 26일부터 27일 까지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NCT 127’은 지난 10월 정규 1집 ‘NCT #127 Regular-Irregular’로 ‘빌보드 200’에 처음으로 진입하였고, 신곡 ‘Simon Says’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역대 ‘K-POP 보이그룹’ 최단 기간 1위를 기록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남자 아이돌 그룹이다.

하나카드는 이번 ‘NCT 127’ 콘서트 하나머니 적립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콘서트 및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 컨텐츠에 대해서도 하나카드 손님이 ‘Yes24’에서 예매 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하나카드는 그 동안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국내 최대의 공연전문기획사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와 공연 분야에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하나카드는 드림메이커 엔터테인먼트 공연 브랜드인 ‘더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 9월 국내 최대 테마형 EDM 페스티벌인 ‘스펙트럼 댄스 뮤직페스티벌(SPECTRUM DANCE MUSIC FESTIVAL)’과 11월 내한공연인 ‘더 라이브 볼륨 1:카를라 브루니 콘서트’에 투자했으며 토크뮤직쇼인 ‘THE STATION’에도 투자 중에 있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