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타 24] 소녀시대 태연 일본 첫 미니앨범 ‘VOICE’ 전곡 다이제스트 영상 공개

공유
1

[글로벌-스타 24] 소녀시대 태연 일본 첫 미니앨범 ‘VOICE’ 전곡 다이제스트 영상 공개

이미지 확대보기


소녀시대 태연(사진)의 첫 미니앨범 ‘VOICE’ (6월5일 릴리스) 전곡 다이제스트 영상이 공개됐다. 넘쳐나는 감정을 토해 ‘VOICE’에서부터 “고독을 느낀다, 나를 느낀다”라는 지금의 태연의 감정을 표현한 ‘SIGNAL’까지 수록 곡 6곡 모두 이 미니앨범 때문에 녹음된 신곡이다.
마치 지금의 태연 그 자체를 상징하는 이 6곡은 부르는 것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이나 일상을 달래준다. 이번 달 13일부터 후쿠오카 선 팰리스에서 시작된 솔로투어 ‘TAEYEON JAPAN TOUR 2019~Signal~’에서도 수록곡 6곡 모두 첫 공개되면서 처음 듣는 신곡의 태연의 퍼포먼스는 이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개된 다이제스트 영상에는 각각의 악곡의 가사도 게재되어 있어 1곡 1곡에 대한 태연의 마음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미니앨범 ‘VOICE’가 발매될 때까지 이 다이제스트는 필히 꼭 들어보기를 권한다.

태연은 이후 추가공연으로 발표된 5월31일 도쿄 국제포럼 홀 A까지 솔로투어 ‘TAEYEON JAPAN TOUR 2019~Signal~’을 이어가며 전국에서 자신의 목소리로 이번 노래를 직접 전하러 간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