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엔셀, 바이오코리아 2025참가…자사 기술력 선보여

글로벌이코노믹

이엔셀, 바이오코리아 2025참가…자사 기술력 선보여

이엔셀은 바이오코리아2025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엔셀CI. 사진=이엔셀이미지 확대보기
이엔셀은 바이오코리아2025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엔셀CI. 사진=이엔셀
이엔셀은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코리아 2025'에서 홍보 부스를 열고 첨단바이오의약품 위탁개발생산(CDMO) 및 신약 파이프라인 홍보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바이오코리아 2025에서 국내외 기업들로부터 수주를 확보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은 첨단바이오의약품 CDMO 사업 분야의 성장 가능성과 현재 수주 현황 등을 자세히 소개한다.

지난 2월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샤르코마리투스병 환자 대상으로 희귀의약품으로 지정된 EN001 등 신약 파이프라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이엔셀은 이번 행사에서 국내외 바이오기업들과 비즈니스 파트너링도 진행하며 적극적인 회사 홍보를 통해 글로벌 CDMO 수주 및 라이선스 아웃 기회 모색에 역점을 둘 계획이다.
특히 자사의 차별화된 세포유전자치료제(CGT) CDMO 기술력과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춘 GMP 생산 능력에 유수의 기업이 관심을 보이고 있어 보다 생산적인 파트너링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엔셀 관계자는 "이엔셀은 국내를 선도하는 첨단바이오의약품 CDMO 및 신약개발 전문기업으로서 이번 바이오코리아2025에서 회사의 강점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주요 학회 및 컨퍼런스에서 이엔셀의 앞선 기술력과 미래 성장 가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적극적인 회사 홍보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