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중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광고는 ‘레드 시티 위드 송중기(Red City With Song Jung Gi)’라는 컨셉 하에 2편의 시리즈로 제작됐으며, 쌤소나이트 레드의 글로벌 모델로 활약할 송중기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쌤소나이트 레드 광고 2편은 강렬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송중기가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가방을 사수하려는 다소 유머러스한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첫번째 'Bird' 편에서는 새의 분비물로부터 가방을 지키려는 상황을 그렸으며, 두번째 'Kiss' 편에서는 가방을 지키려다 연인과의 로맨틱한 키스 타임을 맞게 되는 상황을 다뤘다.
'Bird' 편에서 송중기의 뒷태를 책임지는 가방은 쌤소나이트의 S/S 시즌 유니섹스 라인 신제품 '패커스'로 톤 다운된 레드와 올리브 그린, 블루 컬러가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하는 백팩이다. 'Kiss' 편에 소개된 ‘뉴요커’는 나일론과 가죽 소재를 함께 사용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다. 백팩 사이드 포켓에 포인트 컬러를 적용하고 로고 부분은 가죽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디테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송중기가 출연하는 쌤소나이트 레드 TV 광고는 국내에서 제작해 중국, 홍콩을 포함한 전세계 11개국에 소개된다.
이번 광고는 공중파 채널과 쌤소나이트 레드 홈페이지,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Samsonite) 및 블로그 (blog.naver.com/samredlabel)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