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클릭! 할인&이벤트] AK플라자·옥션·VDL·토니모리·버츠비·예스·가방팝·스코노

공유
0

[클릭! 할인&이벤트] AK플라자·옥션·VDL·토니모리·버츠비·예스·가방팝·스코노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AK플라자 식품관 전용 친환경 쇼핑백
AK플라자 식품관 전용 친환경 쇼핑백
◆ AK플라자, 식품관 인기 브랜드 최대 50% 할인의 'AK푸드 페스티벌' 실시


백화점 AK플라자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구로본점, 수원AK타운점, 분당점, 평택점의 프리미엄 식품관 ‘AK푸드홀’에서 ‘AK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AK플라자 식품관 대표 인기 브랜드 25개를 선정해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하림과 목우촌의 통닭 전품목을 50% 할인하고 풀무원의 두부, 계란, 샐러드 등 3종과 안젤로 라지사이즈 피자를 20%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전 점의 식당가에서는 후쿠오카함바그, 도쿄하야시라이스, 파파육개장, 라롬드뺑, 카페드마티네, 생어거스틴 등 27개 매장에서 10~50% 할인 및 추가음료 제공, 사이드메뉴 제공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에는 단 하루동안 ‘해피백’ 이벤트를 통해 식품관 전용 쇼핑백에 가득 담긴 6만원 상당의 애경 생활용품을 1만원에 판매한다.

또 AK플라자는 12일부터 4개점의 AK푸드홀에서 식품관 전용 친환경 쇼핑백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쇼핑백은 신선식품 등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더욱 위생적인 장바구니를 제공하고 국가적으로는 환경을 생각하자는 취지로 제작했다.

◆ 옥션, 11일 단 하루 옥션 모바일로 구매 시 전 상품 최대 50% M포인트 결제 이벤트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11일 ‘현대카드 M포인트 스페셜’ 행사를 열고 옥션 모바일을 통해 구매 시 전 상품을 최대 50%(3만원까지)까지 횟수 제한없이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에서 M포인트를 활용하면 ‘삼성 노트북9메탈(NT900X3L-K58S)’ ‘LG 통돌이 세탁기 14kg’ ‘쿠첸 10인용 New 전기압력밥솥’ 등 필수 가전부터 ‘존바바토스 아티산/블랙/아쿠아 EDT 75ml’, ‘빅토리아앤프렌즈 책가방 세트’ 등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옥션 이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할인쿠폰과 함께 중복 적용해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옥션 모바일에서 구매와 함께 주문서 작성 시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 체크 박스만 클릭하면 자동 적용되어 결제할 수 있고 카드 청구서를 통해 포인트 차감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M포인트는 잔여 한도 내 100단위로 차감되며 최대 3만원까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횟수 제한없이 사용 가능하며, 현대카드로 결제 시 이번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 VDL, 올해의 컬러 '로즈쿼츠·세레니티' 테마로 한 '컬러 데이' 진행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에서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로즈쿼츠와 세레니티를 테마로 한 ‘VDL 컬러 데이(Color Day)’를 오는 15일까지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컬러 데이는 옅은 분홍빛의 ‘로즈쿼츠’, 하늘처럼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의 ‘세레니티’ 컬러를 적용시킨 ‘VDL 팬톤 컬렉션’과 함께 시즌 트렌드컬러를 다양한 VDL 제품, 서비스를 통해 경험할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팬톤 컬렉션 파우더 브러시 정품을 증정한다.

대표적인 서비스로 VDL과 팬톤이 함께 개발한 개인별 코스메틱 컬러 매칭 시스템인 ‘컬러-인텔’을 통해 소비자 개개인에 더욱 최적화된 메이크업 컬러 및 제품을 제안한다.

‘컬러-인텔’은 아시아 여성의 피부 컬러 및 올해의 트렌드, TPO를 고려한 메이크업 컬러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고객의 피부 톤을 첨단기기로 측정하고 가장 어울리는 컬러의 립,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신사동 가로수길 및 롯데 소공, 강남역, 홍대, 대학로, 대구 동성로 등 20여개 매장에서 제공된다.

◆ 토니모리, 13일까지 전 품목 최대 50% 할인의 '빅 세일'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빅 세일에서는 립톤 겟잇 틴트와 립톤 겟잇 틴트 워터바, 토니틴트를 제외한 모든 립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으로는 ▲백젤 수퍼핏 브러쉬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아쿠아포린 전 라인 ▲메리아톰 라인의 토니네일과 핸드 버터 트리오 ▲아이톤 트리플 컬러 팔레트 등이다.

아울러 비씨데이션 플러스와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24시간 크림 또는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를 동시 구매할 경우 추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빅 세일 기간 1만 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월 새로 출시된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20ml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VIP 회원과 VVIP 회원만을 대상으로 2X 퍼스트 에센스(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반 회원의 경우 20% 할인율이 적용된다.

◆ 버츠비, '립 밤 1+1 행사'


스킨 케어 브랜드 버츠비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립 밤 1+1 행사’를 진행한다.

버츠비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립 밤인 상큼한 자몽향의 ‘핑크 그레이프 후르츠 립 밤’과 달콤한 허니향의 보습 립 밤인 ‘허니 립 밤’, 상쾌한 페퍼민트 향의 ‘비즈왁스 립 밤’, 부드러운 바닐라향의 ‘바닐라 빈 립 밤’, 열대과일의 싱그러움이 매력적인 ‘코코넛 & 페어 립 밤’을 구매할 경우 다른 향기의 립 밤 한 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버츠비의 립 밤 1+1 행사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 예스, '발렌타인데이 명품 이벤트 시즌2'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언더웨어 예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3월 14일까지 연인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발렌타인데이 명품 이벤트 시즌2’를 실시한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명품 이벤트’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로, 예스 매장과 자사 온라인 몰에서 남성제품 포함 4만원 이상 또는 브라 1매와 팬티 3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제품 구매 후 경품 응모권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프라다 가방(1명)과 태그호이어 시계(1명), 예스 50만원 상품권(2명), 예스 30만원 상품권(5명), 예스 10만원 상품권(10명) 등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또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예스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 가방팝, 신학기 맞이 4 가지 이색 이벤트 실시


가방 전문 쇼핑몰 가방팝은 오는 3월 10일까지 4 가지의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릴레이 출석체크' 이벤트로 출석체크 참여자 전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며 기간 내 매일 출석시 보조배터리를, 또한 1차~5차까지 주차별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가방팝에서 준비한 퍼즐게임으로 참여 고객 중 베스트 랭킹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셀카 렌즈를 추가로 증정한다.

세 번째로 이벤트 기간 내 신학기 가방을 구매하려는 혹은 구매한 가방이 다른 곳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된다면 제보시 24시간 이내 해당 상품 최저가를 맞춰주고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네 번째로 가방팝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친구, 가족, 지인에게 조르기를 보내고 인증샷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고, 마지막으로 작년 신학기 구매고객, 이번 신학기 구매고객에게 할인 쿠폰북을 전원 제공한다.

◆ 스코노, 10% 할인 이벤트


패션 슈즈 브랜드 스코노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고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코노의 ‘발렌타인데이 할인 이벤트’는 기념일을 맞아 남자친구 선물을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오는 14일까지 스코노 오프라인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스코노 전 제품 중 커플(2족) 구매 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된다.

단 균일가 행사 제품과 세일 제품은 추가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