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블랙야크키즈, 온라인 서포터즈 키즈맘 4기 모집

글로벌이코노믹

블랙야크키즈, 온라인 서포터즈 키즈맘 4기 모집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영삼 기자]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는 18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블랙야크 키즈맘 4기’를 모집한다.

2015년부터 기수제로 운영되고 있는 블랙야크 키즈맘은 아이들의 창의적인 야외 활동과 키즈 패션 분야에 관심이 많은 5세에서 13세 사이의 자녀를 둔 온라인 주부 서포터즈다. 평소에 아이들과 함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 개인 SNS 운영을 활발히 하는 주부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우리 아이가 블랙야크 키즈와 어울리는 이유’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 하고, 키즈맘 4기 블로그 모집 글을 스크랩하면 된다. 이 후, 블랙야크 블로그 내 ‘키즈맘 4기 모집’ 포스팅에 비밀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4월 29(금)에 20명의 키즈맘이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야크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4기로 뽑히게 되면 2016년 5월부터 약 3개월간 블랙야크 키즈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에 매월 블랙야크 키즈 제품과 할인권을 받게 되며, 이벤트를 통한 경품도 증정된다. 더불어 활동 종료 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블랙야크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블랙야크 키즈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키즈맘은 블랙야크 키즈의 아웃도어 소식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중요한 온라인 메신저이기에 지속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할 계획”이라며 “4기 키즈맘들과 함께 ‘플레이 세이프’ 캠페인 활동도 적극 운영하며 안전하고 즐거운 키즈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 키즈는 작년부터 아이들의 안전한 활동을 위해 ‘플레이 세이프’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03joongbu@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