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방송에서 올해 22세가 된 가수 웬디(WENDY)는 학교 성적은 기본, 요리면 요리, 노래면 노래! 다재다능한 걸그룹 뇌섹녀의 모습을 보여줬다.
웬디는 서울에서 태어나 충북 제천시에서 유년시절을 보냈고 초등학교 5학년 때 캐나다 온타이로 주 토론토로 이민을 한 뒤 그곳에서 유학생활을 했다.
2012년 19살이 되던 해 캐나다에서 열린 SM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 됐고 약 2년 동안의 연습생 시절을 보내고 데뷔했다.
웬디는 자신의 학교 성적표를 공개하며 사실 처음에는 영어를 전혀 하지 못해 힘들었지만, 꾸준히 노력했고 나중에는 영어실력과 성적이 확 올랐다고 설명했다.
코너속의 코너 ‘하이브리드 뇌풀기’에서는 웬디의 등장으로 들뜬 김지석과 전현무가 펼치는 박빙의 승부 대결이 펼쳐지고, 그 가운데 타일러까지 가세해 한껏 분위기를 띄웠다.
깨지지 않는 구조물을 만드는 ‘스턴트 에그’에서는 의욕적으로 바로 과학 공식 대입하는 이과 뇌섹남과 무저건 달걀이 깨지지 않게 만든다는 문과 뇌섹남들의 대결이 그려지면서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웬디는 슬기와 함께 만든 브라우니를 만들어와 출연자들에게 나눠 주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한편 레드벨벳 (Red Velvet)의 멤버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는 오는 6일 브이(V)앱 레드벨벳 ‘러시안룰렛’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신곡 소식을 알린다.
"섹시한 뇌를 만나다" 당신의 두뇌를 풀가동 시켜줄 색다른 여섯남자의 뇌섹남 토크쇼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라쉬, 박경(특별출연 주우재)이 출연해 매주 새로운 게스트들과 문제풀이를 하며 재미를 전하고 있다.
차윤호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