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후디스,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2관왕

공유
0

일동후디스,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2관왕

'유아식 부문' 산양유아식, 모유에 가까운 산양유의 영양적 가치 담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국내 유일 산양유 함유한 단백질 건기식

김효선 여성신문 발행인(왼쪽부터), 박노길 일동후디스 이사, 박성희 W경제연구소 소장이 지난 9일 '제24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이미지 확대보기
김효선 여성신문 발행인(왼쪽부터), 박노길 일동후디스 이사, 박성희 W경제연구소 소장이 지난 9일 '제24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지난 9일 열린 ‘제24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에서 유아식 부문, 단백질 보충제 부문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등이 후원하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여성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여성소비자의 부문별 기업 평가와 선정위원회의 최종 심의를 거쳐 최고의 브랜드가 선정된다.
유아식 부문에 선정된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올해로 20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안았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지난 2003년 국내 최초 산양분유로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산양분유 시장 부동의 1위를 지켜오고 있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주성분인 산양유에는 일반 우유의 소화를 방해하는 성분인 αS1-카제인이 거의 없다. 또 β-락토글로불린이 상대적으로 적어 우유단백에 민감한 영유아가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단백질 보충제 부문을 수상한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을 비롯한 5가지 단백질을 포함해 8종의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담은 제품이다.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의 비율을 6대 4로 맞췄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했다. 하이뮨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폭넓은 제품 구색을 갖추며 올해 누적 매출 1000억원 달성을 앞둘 만큼 성장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의 2개 부문을 수상해 영광”이라며 “일동후디스만의 50년 유아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민의 평생 건강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