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원 빨간펜,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여

공유
0

교원 빨간펜,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여

오는 7일부터 4일간 코엑스서 열려
맞춤형 AI학습 아이캔두 체험 기회 마련

교원 빨간펜,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사진=교원이미지 확대보기
교원 빨간펜,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사진=교원
교원 빨간펜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아이캔두를 체험하고 아이캔두와 함께 수준에 알맞는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유교전에 참가했다. 유교전은 10세 이하 자녀의 학부모와 교육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유아동 관련 교육 및 용품, 서비스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유아동 전문 전시회다.
아이캔두는 초개인화 맞춤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AI(인공지능)학습이다. 유아부터 초등생 대상의 맞춤학습을 선보이는 아이캔두는 누리키즈(4~7세)와 초등생(초등 1~4학년) 대상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아이캔두 사전 상담신청 및 상담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후 1시 이후 빨간펜 부스를 방문하거나 사전 상담을 신청한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매일 '아이캔두 학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연령별 소전집을 무료로 증정한다. 현장에서 아이캔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연령별 사은 전집을 지급한다.

이밖에 현장에서 아이캔두 또는 도요새 학습 프로그램 계약시 최대 20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마일리지는 교원 빨간펜 멤버십 상품 계약시 고객에게 지급되는 포인트다. 학습 프로그램 및 전집, 생활용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 가족 내에서 두 자녀가 동시에 아이캔두를 계약하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유교전에 방문해 알파세대에 최적화 된 아이캔두를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