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프리미엄 떡볶이 키트부터 디즈니 전용관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프리미엄 떡볶이 키트부터 디즈니 전용관까지

◆ 풀무원, 요리형 떡볶이 ‘프리미엄 떡볶이 키트’ 출시

프리미엄 떡볶이 키트 2종. 사진=풀무원
프리미엄 떡볶이 키트 2종. 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이 떡볶이에 닭갈비, 불고기 등을 더한 냉동 가정간편식(HMR) ‘프리미엄 떡볶이 키트’ 2종(닭갈비 떡볶이, 불고기 떡볶이)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닭갈비 또는 불고기와 소스, 우동면 등 떡볶이 요리에 필요한 재료가 모두 들어있는 밀키트 제품이다. 대표적인 한식 메뉴인 닭갈비와 불고기를 떡볶이와 접목한 퓨전 요리형 떡볶이다.
‘닭갈비 떡볶이’에 들어있는 뼈 없는 닭다리 살은 신선함을 위해 저온에서 8시간 이상 숙성 후 급속 동결했다. ‘불고기 떡볶이’는 얇게 썬 소고기를 불고기 양념에 재웠다. 두 제품에 사용된 밀떡은 갓 뽑아낸 떡을 급속 냉동했으며, 떡끼리 서로 달라붙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 남양유업, 키플러스 리뉴얼 출시

키플러스 제품. 사진=남양유업
키플러스 제품.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키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키플러스는 식사를 거르거나 적게 먹어 영양보충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제작된 균형 영양식이다. 기존 성장기 어린이 제품 리뉴얼과 함께 청소년용 2단계 제품을 새롭게 내놨다.

키플러스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영양소와 부족한 영양소를 하루 한 컵으로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칼슘과 칼륨을 더했다. 성장과 함께 두뇌발달을 고려해 DHA도 담았다.

여기에 한국식품연구원과 공동 개발해 특허받은 원료 ‘하이키 KI-180’을 더했다. 해조칼슘, 식물 추출물, 클로렐라 추출물, 맥아 추출물, 초유분말을 함유했다.

◆ CJ웰케어,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홈쇼핑 첫 론칭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제품. 사진=CJ제일제당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제품.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자회사 CJ웰케어가 건강기능식품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을 26일 오전 9시36분 롯데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은 피부 보습과 항산화 등을 위해 콜라겐에 비타민C 등 필수 영양 비타민 3종까지 담은 피부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홈쇼핑 기획 상품은 12주분, 24주분, 48주분 3가지로 구성됐다. 정가 대비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48주분 상품을 구매하면 4주분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원료인 ‘콜렉티브 콜라겐 펩타이드’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94 대 6으로 배합된 이너뷰티 소재다. 엘라스틴은 피부 단백질 성분 중 하나로 콜라겐과 함께 결합돼 탄탄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프랑스산 흰살 생선에서 뽑아낸 285Da의 저분자 피시 콜라겐 성분이 있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독자기술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인체 적용시험 결과 볼·팔 부위 보습과 피부 보습, 탄력 개선을 확인했다.

◆ 일동후디스 하이뮨, 신세계百 입점 기념 릴레이 팝업 스토어 오픈

하이뮨 신세계백화점 입점 기념 릴레이 팝업스토어. 사진=일동후디스
하이뮨 신세계백화점 입점 기념 릴레이 팝업스토어.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의 신세계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하이뮨 브랜드 대잔치’ 팝업 스토어를 27일까지 운영한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12월까지 신세계백화점 여러 지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열 예정이다.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6종부터 생애주기별 맞춤형 영양 설계를 적용한 18종의 하이뮨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인기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는 하이뮨 전 제품을 2+1의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고단백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를 비롯한 하이뮨 단백질 보충제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팩 형태의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모두투어, 골프 유튜버 ‘심짱과 즐기는 골프 운동회' 골프 상품 출시

심짱과 즐기는 골프 운동회 상품. 사진=모두투어
심짱과 즐기는 골프 운동회 상품.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가 골프 유튜버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심짱과 즐기는 골프운동회' 골프 상품을 출시했다. 심짱은 약 35만 구독자를 보유한 골프 유튜버다.

이번 '심짱과 함께하는 골프 운동회 하이퐁 소노벨 3박5일' 상품은 12월 14일 출발하며 국적기 외 베트남, 비엣젯 항공 등을 이용해 베트남 하이퐁에서 18홀 3회, 총 54홀 라운드를 즐기는 일정이다. 현재 베트남 항공에서는 골프 수하물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심짱, 하기원, 김연준, 안예인 등 인기 프로들과 함께 숏게임 레슨과 저녁 식사를 한다. 골프운동회 당일에는 심짱의 사회로 저녁 만찬과 시상식이 열린다.

이번 골프 상품은 기존의 골프대회와 달리 실력과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프운동회 콘셉트에 따라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한다. 신페리오 방식은 당일 스코어로 핸디캡을 산출하고 이를 통해 최종 스코어를 계산하는 방식이다. 상품으로 1등 베트남항공 왕복항공권, 2등 소노벨 하이퐁 리조트 숙박권, 3등 태국의 선밸리 골프텔/필리핀 뉴아시아 골프텔 3박 이용권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아차상, 오비상, 양파상 등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CGV, 디즈니 콘텐츠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 론칭

디즈니 시네마 마블 기획전 상영작 포스터. 사진=CGV
디즈니 시네마 마블 기획전 상영작 포스터. 사진=CGV
CGV가 디즈니 콘텐츠만 상영하는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를 론칭한다. 극장과 인터넷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디즈니+)에서 공개하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주요 브랜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 시네마는 22일부터 올해 말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11관, 대구스타디움 6관 등 총 2개관에서 만날 수 있다.

디즈니 시네마의 상영은 5편으로 구성된 마블 기획전으로 시작된다. 22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영화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를 만날 수 있다. 다음 달 2~8일에는 개봉을 앞둔 영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전편인 ‘블랙 팬서’를 관람할 수 있다. 다음 달 9일부터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를 만날 수 있다.

CGV는 디즈니 시네마 론칭을 기념해 해당 전용관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 디즈니 시네마 스페셜 티켓 굿즈와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 오리지널 커버 컬렉션 코믹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여러 번 관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르: 러브 앤 썬더 해즈브로 피규어를 랜덤으로 1종 제공할 예정이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