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노스페이스, 고프코어룩의 근본 ‘마운틴 재킷 컬렉션’ 신제품 출시

공유
0

노스페이스, 고프코어룩의 근본 ‘마운틴 재킷 컬렉션’ 신제품 출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마운틴 피크 재킷’을 착용하고 있다. / 사진=노스페이스이미지 확대보기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마운틴 피크 재킷’을 착용하고 있다. / 사진=노스페이스
우수한 기능성과 편안한 착용감이 강점인 아웃도어 아이템을 일상복과 매치해 개성적인 스타일을 연출하는 ‘고프코어(Gorpcore)룩’이 올해에도 강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하이킹, 캠핑, 여행 등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트렌디한 ‘고프코어룩’으로도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마운틴 재킷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12일 노스페이스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마운틴 재킷 컬렉션’은 노스페이스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마운틴 재킷’ 고유의 헤리티지는 유지하고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해 재킷 한 벌로도 트렌디한 ‘고프코어룩’을 완성시켜준다. 여기에 이번 시즌에는 가성비 아이템과 프리미엄 아이템을 동시에 선보여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택도 가능하다.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마운틴 피크 재킷’은 ‘마운틴 재킷’ 특유의 절개 디자인과 실루엣에 청룡의 해를 맞아 ‘로얄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더해 재킷 한 벌 만으로도 트렌디한 고프코어룩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이다. 가성비까지 갖춰 젊은 세대에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제품은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노스페이스의 대표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벤트(DRYVENT)’를 적용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가슴 방수 지퍼 포켓과 핸드 포켓 등을 더해 수납력을 높이고, 밑단과 후드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노스페이스의 아이콘으로 꼽히는 ‘마운틴 재킷’이 한층 프리미엄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고어텍스 마운틴 3L 재킷’은 방수·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프리미엄 고어텍스 3L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은 물론, 경량성까지 강화한 고기능성 재킷이다.

여기에 암홀 하단에 벤틸레이션 지퍼를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해 변화무쌍한 봄철은 물론, 여름철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어떤 코디와도 매칭하기 좋은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고, 리사이클링 겉감을 적용한 제품이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갈수록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진화와 발전을 거듭해온 노스페이스가 이번 봄 시즌 역시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는 유지하고, 기능성과 디자인은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