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웍은 물론 가마솥과 찜기, 인덕션까지 포함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상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에 세라믹 코팅을 적용한 프라이팬 풀세트로, 프라이팬과 웍, 구이팬은 물론 가마솥과 찜기, 인덕션까지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 요리부터 명절 상차림까지 폭넓은 조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의 완성도를 높였다.
본품 구성으로는 세라믹 더블 프라이팬 22cm·28cm, 세라믹 더블 궁중웍 28cm, 세라믹 블랙 양수 구이팬 36cm가 포함되며, 구이팬에는 복합유리뚜껑과 스트레이너를 함께 제공한다. 여기에 정담 구운 곱창김(14g)을 더해 명절 선물용 구성으로도 활용도를 높였다.
특별 구성으로는 세라믹 사각 멀티팬 30cm와 세라믹 레드 파티웍 28cm, 가마솥 22cm와 전용 유리뚜껑(22cm·28cm), 찜기 28cm, 실리콘 손잡이, 조립식 프라이팬 거치대가 포함된다. 또한 쿡셀 홀로그램 인덕션 V1(모델명 YSDC-001A)까지 함께 구성해 별도의 조리기구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임영소 NS홈쇼핑 TV생활문화팀 부장은 “명절을 앞두고 주방 필수 아이템을 한 번에 준비하려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구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며 “설 명절 선물은 물론 혼수·이사 시즌을 앞둔 고객에게도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