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생명, ”헬스케어 앱 텃밭키우고 농작물 직접 받으세요“

공유
0

NH농협생명, ”헬스케어 앱 텃밭키우고 농작물 직접 받으세요“

랜선텃밭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배송

NH헬스케어 랜선텃밭 농산물 직접배송 이벤트가 5월말까지 진행된다 (사진=NH농협생명) 이미지 확대보기
NH헬스케어 랜선텃밭 농산물 직접배송 이벤트가 5월말까지 진행된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NH헬스케어 메타커머스 구현을 위해 2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간 농산물 직접 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NH헬스케어 앱 내 ‘랜선텃밭 키우기’를 통해 진행된다. 랜선텃밭은 사용자가 일일 목표 걸음수를 달성하면 가상의 농작물을 수확할 수 있는 NH헬스케어만의 차별화된 기능이다. 랜선텃밭의 농산물이 직접 집으로 배송되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가상과 현실을 잇는 메타커머스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20가지 가상 농산물 중에서 수확물을 3개 이상 수확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실제 농산물 꾸러미를 제공한다. 농산물 꾸러미는 여름철 건강관리에 좋은 제철 농산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농산물 꾸러미 제작 및 배송은 지난 3월 NH농협생명과 업무협약을 맺은 농협경제지주 온라인사업부에서 담당하게 된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농협경제지주와 업무협약 이후 시행되는 첫 번째 사업을 기쁘게 생각한다”며,“앞으로도 상호간 신뢰와 호혜를 바탕으로 금융·경제 시너지 창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기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ome2k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