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스트리트피자, 소문의맛집 대게 세트

공유
5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스트리트피자, 소문의맛집 대게 세트

29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180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스트리트 피자를, 소문의 맛집에서는 대게 세트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이미지 확대보기
29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180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스트리트 피자를, 소문의 맛집에서는 대게 세트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29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3180회에는 '떴다 동네방네', '빵 플레이스',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떴다 동네방네' 코너에는 "한옥 길 따라 즐기는 전주 핫플 #한옥마을" 편으로 <전주 한옥마을>, <전동성당>, <일상애>, <전주는 전주> 등을 둘러본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는 "겨울 제철의 진수! 연 매출 약 15억, 대게 세트" 편으로 <놀자대게>를 선정했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는 "일 700판 완판! 차원이 다른 고품격 스트리트 피자" 편으로 <노모어피자 석촌점>을 방문한다.

'빵 플레이스' 코너에는 "연 5만 개 이상 팔리는 무설탕 호두 파이" 편으로 <호두까끼형제>를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떴다 동네방네]
■ 전주 한옥마을
-위치: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99
■ 전동성당
-위치: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태조로 51

■ 일상애
-위치: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36

■ 전주는 전주
-위치: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태조로 31

[소문의 맛집]
■ 놀자대게
제철 대게와 함께 통파인애플 웰컴 음료와 타이거새우 버터구이, 모둠 튀김, 묵사발, 숙성회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개발해 눈으로 먹고 입으로 먹는 비주얼까지 곁들여 고객 몰이를 하고 있다.
-위치: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남문1길 18

[맛의 승부사]
■ 노모어피자 석촌점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호수로 210 석촌호수효성해링턴타워 1층 102호

[빵 플레이스]
■ 호두까끼형제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351길 10, 1층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