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충북보건과학대 치기공과, 대한치기공협회 주관 학생실기경진대회 ‘대상’

공유
0

충북보건과학대 치기공과, 대한치기공협회 주관 학생실기경진대회 ‘대상’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치기공과 3학년 김경중 학생이 지난 16일 대한치과기공사협회가 주관한 충청권 학생실기경진대회에 참가해 대상을 받고 있다. 사진=충북보건과학대이미지 확대보기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치기공과 3학년 김경중 학생이 지난 16일 대한치과기공사협회가 주관한 충청권 학생실기경진대회에 참가해 대상을 받고 있다. 사진=충북보건과학대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치기공과 학생이 대한치과기공사협회가 주관한 충청권 학생실기경진대회에서 대상을 받았다.

18일 충북보건과학대에 따르면 지난 16일 ‘2024년 충청권 치기공사 연합 학술대회 및 치과기과재 전시회’에서 열린 이 대회에서 치기공과 3학년 김경중 학생이 대상을 수상했다.
이 대회는 대전과 충남, 충북에 있는 치기공과 학생들이 참가해 실력을 겨루는 자리로, 충북보건과학대에서는 5명의 학생이 참가했다.

이번 대상 수상은 1대 1 실습지도로 학생들의 개인 역량을 향상하는 주문식 수업을 운영한 것이 빛을 발한 것으로 보인다고 충북보건과학대는 전했다.

최재우 충북보건과학대 치기공과 학과장은 “올해 7월 광주에서 열리는 대한치과기공사협회 국제학술대회 실기경진대회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디지털 치기공사 양성을 목표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