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363260)의 자회사인 ㈜모비게임즈(대표 유범령)는 모바일 방치형 RPG ‘이세계 회오리 키우기’를 15일 정식 출시했다.
‘이세계 회오리 키우기’는 이용자가 이세계에서 바람의 정령으로 전생하게 된 회오리를 육성하며, 다양한 스킬을 수집하는 방치형 RPG이다. 화려한 이펙트를 비롯해 눈길을 사로잡는 효과들과 각 스킬들이 갖는 속성과 특성들을 조합하여 게임을 공략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바람, 불, 얼음, 번개 등 4개 컨셉의 스킬덱 ▲스킬 조합에 따른 8가지 시너지 효과 ▲메이드, 바니걸 등 파츠별로 꾸미는 나만의 코스튬 ▲ 골드 던전, 강화석 던전, 보스 챌린지 등 7종의 성장·경쟁 요소를 고루 담고 있다.
모비게임즈는 '이세계 회오리 키우기'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론칭 첫날 게임에 접속하면, 다이아 1만 개, 스킬 카드 뽑기권 10개, 장비 진화석 뽑기권 100개가 제공되며 공식 라운지 누적 가입자 달성, 카운트다운 기념 등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및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모비게임즈는 "이번 작품은 진입 장벽이 낮고 방치만 해둬도 자동으로 성장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며 "스킬셋의 조합이 중요한 만큼 독창적인 전략들을 통한 게임의 재미가 회오리처럼 몰아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