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경산업, 필리핀 막탄경제구역에 ‘세경오션레지던스’ 착공

공유
5

세경산업, 필리핀 막탄경제구역에 ‘세경오션레지던스’ 착공

라푸라푸시 4만5000㎡ 면적에 16층 콘도 4동과 상업용 건물 2동 건립 예정

세경산업이 필리핀에 세경오션레지던스 건설에 돌입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세경산업이 필리핀에 세경오션레지던스 건설에 돌입했다.
단열재·건설전문업체 ‘세경산업주식회사(이하 세경산업)’가 필리핀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세경산업의 필리핀 계열사 세경개발이 필리핀 경제 구역에서 두 번째로 큰 공공 생태 구역인 막탄 경제 구역(MEZ)에 세경오션레지던스 건설에 착수했다.

지난 28일(현지시간) 열린 세경오션레지던스 착공식에는 허태수 한국해외기반도시개발공사(KIND) 감사관과 심현일 세경산업 사장 등이 참석했다. 세경개발이 막탄경제구역에 건설하게 될 세경오션레지던스 건설 사업은 라푸라푸시 바랑가이 수바스바스에 약 4.5헥타르(약 4만5000㎡) 면적에 16층 콘도 4동과 상업용 건물 2동이 건립되는 사업으로 KIND가 공동투자자로 참여했으며 완공은 3년 후인 것으로 알려졌다.
허태수 KIND 감사관은 세경오션레지던스 건설에 공동투자자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으며 “이 프로젝트가 막탄 주민들에게 고품질의 주거 시설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밝혔다. 세경산업은 "세경레지던스 착공에 돌입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세경산업의 필리핀 사업은 처음이 아니다. 세경산업은 세경마을을 얼마전 완공했으며 세경마을은 14층 건물 5동에 총 1922개의 원룸이 자리잡고 있으며 세탁공간·수영장·놀이터 등의 부가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장용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ng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