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남자의 비밀' 또 다시 이휘향이 나선다! 무슨 진실을 알게 됐길래? 72회줄거리예고·몇부작 안내

공유
3

'내 남자의 비밀' 또 다시 이휘향이 나선다! 무슨 진실을 알게 됐길래? 72회줄거리예고·몇부작 안내

'내 남자의 비밀' 또 다시 이휘향이 나선다! 무슨 진실을 알게 됐길래? 72회줄거리예고·몇부작 안내...1월 4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72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잔혹한 운명의 엇갈림은 계속된다. ('내 남자의 비밀' 재방송 일정 안내)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72회 줄거리 미리보기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내 남자의 비밀' 또 다시 이휘향이 나선다! 무슨 진실을 알게 됐길래? 72회줄거리예고·몇부작 안내...1월 4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72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잔혹한 운명의 엇갈림은 계속된다. ('내 남자의 비밀' 재방송 일정 안내)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72회 줄거리 미리보기 예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월 4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72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각자의 사연 속에 숨겨진 진실들이 하나 둘 밝혀지면서 극적 전개를 이어간다.
앞서 기서라(강세정 분)는 운명을 달리한 강재욱(송창의 분 / 1인2역)이 남겨놓은 유일한 증거 휴대폰 녹음파일을 확인 한 이후 한지섭(송창의 분 / 1인2역)과 위선애(이휘향 분)에게 진실을 따져 물었다. 하지만 그들은 “조작된 것이다. 아니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발뺌 했다.

그러나 기서라는 양미령(배정화 분)의 이야기와 딱 떨어지는 여러 가지 상황을 조합해 봤을 때 한지섭과 강재욱이 뒤바뀌어 있다는 휴대폰 녹음파일이 진실임을 확신한다.

그 가운데 기서라는 위기에 처한 강인욱(김다현 분)을 도우려 사방팔방 뛰어다닌다. 그러나 강인욱을 궁지로 내몬 한지섭과 진해림(박정아 분)은 또 다른 계략으로 기서라 꺾어버리려 한다.

이때 위선애는 강재욱의 납골당에서 양미령을 만나고 그의 죽음에 또 다른 진실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격분한다.

‘내 남자의 비밀’은 진실게임을 시작한 한지섭, 진해림, 기서라,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잔혹한 운명을 그려내며 팽팽한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2018년 1월 4일(목요일)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 편성표에 따라 오후 5시 10분 ‘내 남자의 비밀’ 68회 재방송, 오후 5시 55분 ‘내 남자의 비밀’ 69회 재방송, 오후 6시 30분 ‘내 남자의 비밀’ 70회 재방송, 오후 7시 5분 ‘내 남자의 비밀’ 71회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