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YP 수지" vs "SM 레드벨벳" 29일 동시 출격 '팬들 기대↑'

공유
0

"JYP 수지" vs "SM 레드벨벳" 29일 동시 출격 '팬들 기대↑'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JYP를 대표하는 수지와 SM을 대표하는 레드벨벳이 오늘(29일) 맞붙는다. 수지와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6시 동시에 새 앨범을 발표한다.

수지가 29일 새 앨범을 발표한다. 사진=수지 공식 사이트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수지가 29일 새 앨범을 발표한다. 사진=수지 공식 사이트 캡처

수지는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을 공개한다. 이 앨범은 앞서 수지의 발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홀리데이’는 특히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수지의 색다른 스타일을 담고 있어 주목된다.

레드벨벳이 29일 새 앨범을 공개한다. 사진=레드벨벳 공식 사이트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레드벨벳이 29일 새 앨범을 공개한다. 사진=레드벨벳 공식 사이트 캡처


레드벨벳은 ‘더 퍼펙트 레드벨벳(The Perfect Red Velvet)’을 공개한다.

지난해 ‘루키’와 ‘빨간맛’이 연달아 대박에 성공한 레드벨빗은 이번 앨범도 히트행진을 이어가며 ‘굳히기’를 노릴 전망이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배드보이(Bad boy)’다. 나쁜 남자와 도도한 여자 사이의 오가는 신경전과 아슬아슬한 감정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란 평가다.
수지와 레드벨빗은 컴백 무대도 같은 날 선다. 내달 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다.

최고의 여성가수가 함께 활동하면서 승부에 대한 기대감과 팬들의 즐거움이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