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전생에 웬수들' 83회 이보희, 최윤영 친엄마 궁금증 증폭!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전생에 웬수들' 83회 이보희, 최윤영 친엄마 궁금증 증폭!

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83회에서는 우양숙(이보희)이 사위 민지석(구원)의 신장 이식 검사를 한 것을 알고 고마워하는 가운데 최고야(최윤영)의 친엄마에 대해 궁금증이 더욱 커지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83회에서는 우양숙(이보희)이 사위 민지석(구원)의 신장 이식 검사를 한 것을 알고 고마워하는 가운데 최고야(최윤영)의 친엄마에 대해 궁금증이 더욱 커지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보희가 최윤영의 친엄마에 대해 궁금증이 폭발한다.

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연출 김흥동, 극본 김지은) 83회에서는 우양숙(이보희 분)이 최고야(최윤영 분)의 친엄마에 대해 궁금증이 더욱 커지는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우양숙은 아들 최고운(노영민 분)을 위해 신장이식 검사를 한 사위 민지석(구원 분)에게 고마워한다. 양숙은 자신을 배웅하는 지석에게 "정말 눈물나게 고마워"라고 말한다.

최태란(이상아 분)도 양숙에게 "(지석이)가족도 하기 힘든 일을 결심했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낸다.
이에 우양숙은 "최태평(한진희 분) 그 인간이 도대체 어떤 여자랑 사랑을 해서 낳았을까?"라며 고야의 친엄마에 대해 궁금해 한다.

한편, 고야의 도움으로 딸기 알러지에서 회복된 오나라(최수린 분)는 지석을 찾아가지만 또 거절당한다.

이에 예전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던 나라는 전남편 한재웅(한갑수 분)을 찾아간다. 나라를 보고 기가 막힌 재웅은 "어떻게 날 찾아올 생각을 해"라며 어이없어한다.

하지만 오나라는 "나 지금 기댈 사람이 당신 밖에 없어서"라며 뻔뻔하게 말한다.

그 시각 누님-동생으로 지내는 우양숙이 재웅의 진료실 밖에서 대기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은석(안재모 분)과 고봉(고나연 분)은 마음을 접기로 한다. 고봉은 "끝내고 싶지 않은데 끝내야 할 때는 어떻게 해야 되요?"라고 물어본다. 하지만 은석은 "마음 접을 겁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한다.

조카 지석에게 버림받은 나라는 "다시 모든 걸 되돌려 놓을 방법을 찾아야 해"라며 고심한다.

궁지에 몰린 최태평(한진희 분)이 하지나(이상숙 분)에게 딸 최고야 아기 때 사진을 보내 협박하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