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CES2023서 2세대 ‘LG 시그니처’ 라인업 공개

공유
0

LG전자, CES2023서 2세대 ‘LG 시그니처’ 라인업 공개

색상·재질·마감 강조한 럭셔리한 미니멀리즘 디자인 완성

LG전자가 CES 2023에서 공개하는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들. 왼쪽부터 세탁기, 건조기, 듀얼 인스타뷰 냉장고, 후드 겸용 전자레인지(위), 더블 슬라이드인 오븐(아래).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CES 2023에서 공개하는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들. 왼쪽부터 세탁기, 건조기, 듀얼 인스타뷰 냉장고, 후드 겸용 전자레인지(위), 더블 슬라이드인 오븐(아래). 사진=LG전자
LG전자가 프레스티지 라인업인 ‘LG 시그니처’ 2세대 라인업을 7년만에 공개한다.

29일 LG전자는 오는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가전·IT박람회(CES 2023)에서 초프리미엄 가전 라인업인 'LG시그니처'의 2세대 라인업 5종을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LG시그니처는 지난 2016년 선보인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 라인업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2세대 LG시그니처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혁신기술을 더했으며, 디자인 핵심 요소인 CMF(Color·Materials·Finish, 색상·재질·마감)를 더욱 강조해 고급스러운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완성했다.

LG시그니처의 철학인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 등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는 평가다.

이번에 공개되는 LG시그니처 2세대 제품들은 총 5종류다. ▲문을 열지 않고도 냉장고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인스타뷰를 처음으로 양쪽 도어에 적용한 '듀얼 인스타뷰 냉장고' ▲7인치 터치 LCD 적용해 더욱 편리해진 '세탁기'와 '건조기' ▲실시간으로 요리상태와 에너지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인스타뷰를 적용한 '후드 겸용 전자레인지' ▲내부 카메라를 통해 음식물을 인식하고 요리가 완성될 때까지 자동으로 조리 온도와 시간 등 설정 값을 조절해주는 '더블 슬라이드인 오븐' 등이 CES 2023에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LG시그니처는 삶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주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혁신 기술을 적용해 더욱 진화했다”면서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종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ojy7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