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명 트레이더 "리플 XRP 진짜 랠리는 아직 시작도 안 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유명 트레이더 "리플 XRP 진짜 랠리는 아직 시작도 안 했다"

돈알트, 지난해도 급등 예측 적중...XRP 잠재력에 강한 확신 피력
암호화폐 리플 이미지. 사진=로이터이미지 확대보기
암호화폐 리플 이미지. 사진=로이터
유명한 암호화폐 트레이더인 돈알트(DonAlt)는 리플 XRP의 최근 상승세가 앞으로 다가올 거대한 상승장에 비하면 아주 미미한 수준이라고 주장하며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12일(현지시각) 암호화폐 전문매체 유튜데이에 따르면 돈알트는 최근 분석을 통해 XRP가 오랫동안 갇혀있던 가격 횡보 구간의 바닥에서 성공적으로 반등했으며, 이는 본격적인 상승 추세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일 수 있다고 밝혔다.

이미 지난 4월 말, 그는 XRP가 알트코인 중 가장 흥미로운 차트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고 언급하며 XRP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했다. 실제로 그의 언급 이후 XRP는 20% 이상 급등하며 그의 예측이 적중했음을 입증했다.

돈알트는 XRP가 현재 저항선인 2.75달러를 돌파할 경우 훨씬 더 강력한 상승세를 나타낼 수 있다고 전망했다. 특히 그는 2024년 4분기에 엄청난 XRP 가격 급등을 예측한 이력이 있어 그의 주장에 더욱 힘이 실린다.
한편, 유투데이의 보도에 따르면 탈중앙화 거래 플랫폼 하이퍼리퀴드(HyperLiquid)의 거대 투자자(고래)가 이더리움 롱 포지션으로 막대한 수익을 거둔 후 최근 XRP 롱 포지션을 새롭게 구축한 것으로 알려져 XRP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러한 분석과 시장 움직임은 XRP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신호로 해석될 수 있으며, 돈알트를 비롯한 시장 전문가들의 예측처럼 XRP의 진정한 상승 랠리가 곧 시작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