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원작 '매직: 더 개더링' 제작자 인터뷰 영상 공개

공유
0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원작 '매직: 더 개더링' 제작자 인터뷰 영상 공개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내용 공개

글로벌 사전등록 중...1월 말 전세계 동시 출시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원작 '매직 더 개더링' 제작자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원작 '매직 더 개더링' 제작자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원작 '매직: 더 개더링' 제작자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은 '넷마블 TV'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위자드 오브 더 코스트의 크리에이티브 책임 '매튜 대너'와 넷마블 이정욱 사업본부장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인터뷰 영상에서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특히 원작자가 평가하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와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 게임의 매력을 공개한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3D 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5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풍성한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와 간편한 조작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어 VS 플레이어(PVP) 대전 등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앞서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 소개와 주요 콘텐츠 및 캐릭터들과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등 출시 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다.

넷마블은 현재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글로벌 사전등록을 하고 있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을 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골드, 플레인즈워커 이모티콘 5종, 플레이어 아이콘을 지급한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이달 말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