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트업 채용 설명회 '라스콘 2' 개최…슈퍼캣·오피지지 등 참여

공유
1

스타트업 채용 설명회 '라스콘 2' 개최…슈퍼캣·오피지지 등 참여

비마이프렌즈·에이치디정션·센드버드 등 15개 기업 참가

라이징 스타트업 콘서트(라스콘) 시즌2: 2021 Happy Snow At Startup Town 안내 포스터. 사진=라이징 스타트업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라이징 스타트업 콘서트(라스콘) 시즌2: 2021 Happy Snow At Startup Town 안내 포스터. 사진=라이징 스타트업 홈페이지
스타트업 인사담당자들의 모임 '스타트업유니온'이 주관하고 15개 기업이 참여하는 '라이징 스타트업 콘서트(라스콘) 시즌2: 2021 Happy Snow At Startup Town'이 16일부터 이틀 동안 개최된다.

차세대 스타트업·라이징 기업들의 채용 정보 등을 공유하는 이번 행사에 슈퍼캣, 비마이프렌즈, 오피지지, 에이치디정션, 샌드버드 등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방송과 메타버스 '젭'을 통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젭'은 슈퍼캣이 '제페토' 운영사 네이버제트와 협업해 개발한 웹 기반 2D 도트 그래픽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아울러 티모시 양(Timothy Yang) 슈퍼캣 메타버스 팀리더가 'ZEP 메타버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주제로 16일 키노트 스피치를 맡아 '젭'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슈퍼캣 외에도 케이팝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개발한 비마이프렌즈 창립 멤버인 김준기 최고기술책임자(CTO)가 16일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게임 통계 분석사 오피지지의 강석준 HR담당자, 헬스테크 기업 에이치디정션의 장동진 대표·김동환 CTO, 기업용 채팅 API 전문 개발사 센드버드의 김성혁 엔지니어링 총괄 등이 17일 강연을 선보인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