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차오루, '진짜사나이' 특집 출연 확정…4기 출연진 캐스팅 후 이달 중순 입소 예정

공유
0

차오루, '진짜사나이' 특집 출연 확정…4기 출연진 캐스팅 후 이달 중순 입소 예정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4일 MBC '일밤-진짜사나이2' 4기 여군 특집 출연이 확정됐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피에스타의 차오루가 4일 MBC '일밤-진짜사나이2' 4기 여군 특집 출연이 확정됐다./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피에스타 차오루가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출연한다.

4일 MBC는 '일밤-진짜사나이2'(이하 '진짜사나이') 여군특집에 피에스타의 차오루, 공현주, 에프터스쿨의 나나, 이채영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달 중순 여군특집 4기 녹화가 진행된다. 그밖에 출연진을 캐스팅 중이다"라고 밝혔다. "캐스팅이 완료되면 여군특집 4기 멤버들은 이달 중순 국군의무학교로 입교(입소)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진행되는 진짜사나이 여군 편은 네 번째 특집으로 간호사관학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앞서 세 번의 여군 특집으로 배우 라미란, 김지영, 김현숙 뿐만 아니라 걸스데이 혜리, f(x) 엠버 등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은 2월 중순부터 녹화를 시작해 3월 초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