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금융, 노트북, 상품권 등 새해 선물 IRP 이벤트

공유
0

신한금융, 노트북, 상품권 등 새해 선물 IRP 이벤트

신한금융그룹은 퇴직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두 달간 '2020 새해선물 IRP 이벤트'를 한다..사진=신한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신한금융그룹은 퇴직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두 달간 '2020 새해선물 IRP 이벤트'를 한다..사진=신한은행
신한금융그룹은 퇴직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두 달간 '2020 새해선물 IRP 이벤트'를 한다.

11일 신한금융에 따르면 이벤트는 개인형 퇴직연금(IRP) 신규, 계좌이전, 퇴직금 입금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노트북,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대상자는 개인형 퇴직연금 10만원 이상 신규 완료 후 자동이체 고객, 타 금융기관에서 신한은행으로 퇴직연금 1000만원 이상 계좌이전을 완료한 고객, 퇴직금 입금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이다. 아울러 퇴직금 입금기준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신세계이마트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개인형 IRP는 연금준비와 함께 세액공제 혜택도 최대 198만원까지 가능한 대표적인 세테크 상품이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2020년부터 시행되는 세법에 따라 IRP 세액공제 한도가 확대되고 퇴직금 연금수령시 혜택이 강화되는 등 IRP 가입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IRP를 가입해 은퇴자금 마련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