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조이너스, 전속모델 ‘김희선’과 함께한 스타일링 클레스 성료

공유
0

조이너스, 전속모델 ‘김희선’과 함께한 스타일링 클레스 성료

사진=조이너스 제공
사진=조이너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인디에프의 여성복 조이너스는 지난 3일 본사에서 전속모델 김희선을 초청, 바캉스 스타일링 클레스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클레스 진행은 조이너스 핫썸머 아이템으로 꾸며진 바캉스 스타일링 클레스와, 클레스인 클레스로 이자녹스 바캉스 뷰티 클레스를 1부 2부로 나누어 진행됐다. 조이너스 VVIP ,매장주, 조이너스 서포터즈와 파워블로거가 참석했다.
조이너스 전속모델 김희선은 고객들의 질의응답시간도 갖고, 참석자 중 베스트 드레서를 뽑아 김희선이 직접 선물을 전달해 자리가 더욱 빛났다. 클레스가 끝난 뒤에도 고객들의 사진요청에 밝은 미소로 화답해 주는 김희선의 모습이 훈훈하고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줬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날 김희선은 청바지에 화이트 자켓으로 멋을 내었고, 평범해 보일 수 있는 패션에 페도라를 착용함으로써 스타일리쉬한 바캉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김희선이 착용한 제품은 모두 조이너스 제품이며, 특히 자켓은 현재 매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김희선이 착용한 후 더 많은 문의가 오고 있다.

조이너스 2015 핫썸머 컬렉션은 원피스나 핫팬츠등 다양한 아이템에 트로피컬패턴의 프린트를 이용하여 바캉스 느낌을 연출했다. 점프수트, 롱원피스, 니트 아이템 등 다양한 스타일에 화이트, 블루, 그린계열의 칼라를 포인트로 사용해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상품들을 선보였다.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조이너스는 2015년 들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고객들과의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하반기에는 럭셔리 페니미즘으로 모던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들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큰 기대를 해본다.

이번 행사는 매거진 우먼센스와 함께 진행했고 이자녹스, 렉스다이아몬드, 센츠라이브러리, 알페신 등 여러 브랜드의 협찬을 받아 더욱 풍성한 이벤트로 꾸며졌다.
사진=조이너스 제공
사진=조이너스 제공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