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 졸업·입학 고객 맞이 할인

글로벌이코노믹

웨스틴조선호텔 ‘아리아’ 졸업·입학 고객 맞이 할인

사진=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오는 2월 13일부터 3월 10일까지 ‘셀레브레이트 뉴 비기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중 점심 또는 저녁 이용 시 졸업 및 입학생을 동반한 3인 이상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음료 제외)을 제공하며, 졸업 및 입학생 고객에게는 코젤다크 맥주 1병 또는 주스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졸업 및 입학 증빙 자료(졸업 증명서와 입학 증명서)를 제시해야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 봄 향기 물씬 풍기는 ‘냉이 짬뽕’과 소화흡수가 잘되는 당질과 비타민A를 함유해 영양 만점인 쥬키니를 올린 ‘쥬키니 호박 피자’, 튀긴 닭고기에 갖가지 재료를 넣어 볶은 매콤한 ‘궁보계정’, 가지와 토마토 등 갖가지 채소로 만든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의 야채 스튜 ‘라따뚜이’ 등 프로모션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저층 로비에 위치한 아리아는 뷔페 레스토랑이다. 일식, 한중식, 그릴, 파스타, 인도, 누들&딤섬, 수프, 콜드&샐러드 총 10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신선한 요리를 제공한다.
각 스테이션에서는 인도 요리사의 탄두리 치킨과 커리, 완도 전복구이, 양갈비 등 주방장이 추천하는 아리아에서 꼭 맛보아야 할 시그니처 메뉴를 소개하며, 뷔페 메뉴를 코스로 즐길 수 있도록 시즌별 제철 재료로 구성한 메뉴를 추천한다. 가족 모임 등 특별한 기념일에는 별도로 별실을 예약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한지명 기자 yo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