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생활용품, 겨울의류 등 광범위하게 할인
초특가 상품 품목 수, 10종에서 18종으로 늘려
SSG닷컴 '전단 라이브'로 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초특가 상품 품목 수, 10종에서 18종으로 늘려
SSG닷컴 '전단 라이브'로 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쓱데이’로 지난해 대비 2배가 넘는 매출 상승률을 기록한 이마트는 이번 개점 기념 행사로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마트는 행사카드(삼성‧국민)로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마스크 5매 ▲손 소독 물티슈 30매 ▲향균클리너 30매로 구성된 ‘안심e마트 세트’를 증정한다. 안심e마트 세트의 준비 물량은 총 9만 8000개다. 점별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또 이마트는 ‘리미티드딜’ 상품을 강화했다.
리미티드딜은 이마트가 협력업체와의 사전기획, 자체 마진 축소 등 차별화 전략으로 매월 10여 개 상품을 물량 한정으로 초특가에 판매하는 것이다. 이마트는 개점 기념 행사를 앞두고 관련 상품을 18종으로 확대했다.
주요 품목으로는 ‘제철 맞은 단감’(10만 봉 한정), ‘포스트 코코볼 정글탐험대’(5만 개 한정), ‘참나무 훈연란’(7만 5000개 한정) 등이 있다.
이외에도 화장지, 주방세제, 섬유유연제, 탈모방지 샴푸 등 생활용품과 고추장, 스낵 등 가공식품, 그리고 이마트 ‘데이즈’의 겨울의류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세계 포인트 회원임을 인증하면 한우 팩 스테이크 전 품목은 20%, 무항생제 닭고기 부분육 전 품목은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활(活)전복, 제주 은갈치, 생오징어 등 수산물도 20% 할인 판매(최대 1만 원)한다.
이와 함께 이마트는 SSG닷컴 라이브 방송으로 이마트 개점 기념행사 주요 상품을 소개하는 ‘전단 라이브’ 행사를 열어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높인다. 방송은 6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SSG닷컴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상무는 “27년간 이마트를 찾아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대대적인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