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기문 서울시의원, 강서대학교로부터 감사패 받아

공유
0

경기문 서울시의원, 강서대학교로부터 감사패 받아

경기문 서울시의원(오른쪽)이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서울시의회
경기문 서울시의원(오른쪽)이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서울시의회
서울시의회 경기문 의원(국민의힘, 강서6)이 지난 18일 강서대학교 개교 66주년 기념예배에서 강서대학교(총장 김용재)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경기문 의원은 과거 제5,7,8대 강서구의회 의원을 역임하면서부터 현재까지 강서대학교 운영과 발전에 관심을 갖고 학교 발전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경 의원은 “서울시민의 대표기관으로서 지역 교육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자체만으로도 감사하고 보람찬데 개교를 기념하는 자리에서 감사패를 받게 돼서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강서대학교는 강서구를 대표하는 학교이기도 하지만, 후학 양성 역할을 넘어서 학교 이념에 따라 지역 사회와 융화하려는 모습이 본 의원에게 크게 와 닿아 오랜 시간 응원하고 있다”라며, “강서대학교가 기독교 특화대학으로서 더 자리매김하길 바라고, 앞으로도 학교 발전을 위해 지원할 수 있는 부분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문 의원은 이날 강서대학교 학과장 및 교직원들에 오랜 기간 지역에서 후학 양성에 기여한 바가 크다고 생각해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을 상신에 수여토록 했다.


노춘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vanish119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