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펫 유통과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전략적 파트너십
국내외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 기대
국내외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 기대
이미지 확대보기업무협약은 12일 부터 효력이 발생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보유한 핵심 경쟁력을 활용해 새로운 형태의 협업 모델을 구축하고, 반려동물 시장 확대와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공동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
이번 협업 제품은 파미데이즈×닥터뮨 공동 상표로 운영되며, 이를 통해 레이팜코리아㈜는 일반 반려동물 식품에서 건강기능식품 분야까지 품목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양사는 기획, 생산, 출시, 유통까지 전 단계를 협업하는 상생 모델을 구축한다. 특히 레이팜코리아㈜가 보유한 창고형 마트, 편의점, 슈퍼체인 등 유통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국내외 시장에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레이팜코리아㈜ 이영화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당사의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에 닥터뮨의 우수한 제품 개발력이 결합되어 반려동물 시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며 “이번 협력이 반려동물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의미 있는 시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여섯발자국 윤태영 대표 역시 “이번 협약은 단순한 제품 유통을 넘어, 기획 단계부터 공동 브랜드로 제품을 성장시켜 나간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