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120부작으로 꾸며진 SBS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즈’ 25회 예고 안내에 따르면 이진섭(강서준 분)의 내연녀 조화영(반소영 분)이 월급통장마저 건들이면서 윤예은(심이영 분)과의 팽팽한 기싸움은 계속된다.
뻔뻔함의 극치 조화영은 윤예은에게 앞으로 생활비는 이진섭에게 받아 쓰라며 통보 하자, 윤예은은 “너 이렇게 막 나가면 더는 나도 못 참아!”라고 경고장을 날린다.
하지만 조화영 역시 만만치 않은 계략을 펼치며 윤예은을 궁지로 내몬다.
그 가운데 윤상은(한영 분)과 최진희(이영은 분)은 동시에 감기로 고생한다. 이때 하지만 윤상은의 상태를 미처 알지 못한 최재웅(오대규 분)은 혼자 끙끙 앓고 있는 딸 진희를 방에 혼자 뒀냐며 윤상은에게 대뜸 화를 낸다. 그런 그에게 서러움을 느끼던 윤상은은 ‘오빠 왜 안와?’라는 최재웅의 휴대폰 메시지를 우연히 보게 되면서 실망에 실망을 거듭한다.
‘해피시스터즈’는 남편의 바람으로 위기에 처한 윤예은과 계약결혼생활로 파란만장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윤상은 두 자매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한편 케이블 드라마 채널 SBS플러스 TV편성표에 따르면 SBS 아침 일일 연속극 ‘해피 시스터즈’는 1월 5일(금요일) 오전 6시 51분 ‘해피시스터즈’ 23회 재방송, 오전 7시 29분 드라마 ‘해피시스터즈’ 24회가 재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