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평생 아무도 모를 줄 알았던 비밀들이 드러나면서 예상치 못한 이야기와 반전이 쏟아진다.
앞서 위선애는 애지중지 키운 아들 강재욱(송창의 분 / 1인2역)을 죽음으로 내몬 사람이 바로 가짜 강재욱 노릇을 하고 있는 한지섭(송창의 분 / 1인2역)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극한 분노를 느꼈다.
하지만 그 분노도 잠시. 진실을 파헤치고 있는 기서라(강세정 분)와 강인욱이 위선애-한지섭 유전자 검사지를 들고 등장하면서 극적 전개를 맞이한다.
더 이상 물러날 곳 없는 위선애는 치밀어 오르는 온갖 감정에 휩싸이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그리고 위선애는 전혀 예상치 못했던 과거의 일을 털어놓으며 그 자리에 모여 있는 한지섭, 진해림, 기서라, 강인욱 네 남녀를 충격에 빠뜨린다.
그 가운데 모든 진실을 알고 있는 양미령(배정화 분)은 돈에 따라 움직이던 과거를 버리고 오로지 진실을 밝히겠다는 일념으로 기서라를 찾아간다.
‘내 남자의 비밀’은 운명의 타래에 얽히고 설킨 한지섭, 진해림, 기서라, 강인욱 네 남녀의 진실게임이 과연 어떤 결말로 마무리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2018년 1월 5일(금요일)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 편성표에 따라 오후 5시 5분 ‘내 남자의 비밀’ 69회 재방송, 오후 5시 50분 ‘내 남자의 비밀’ 70회 재방송, 오후 6시 25분 ‘내 남자의 비밀’ 71회 재방송, 오후 7시 ‘내 남자의 비밀’ 72회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