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한지섭(송창의 분 / 1인2역)이 가짜 강재욱(송창의 분 / 1인2역)임을 알게 된 이후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기서라(강세정 분)은 가짜 강재욱 노릇을 하고 있는 사람이 바로 자신의 남편이자 해솔이 아빠 한지섭이라는 것을 명확하게 밝혀냈다.
하지만 야욕에 불타올라 있는 한지섭은 끝내 기서라를 외면해버렸고, 더 이상 아무것도 달라질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 가운데 그 동안 여러 번 마음을 표현했던 강인욱(김다현 분)이 다시 한번 기서라에게 손을 내밀고, 더 이상 주저할 이유가 없는 기서라의 마음은 강인욱에게 기운다.
모든 진실을 알고 있음에도 사랑으로 감싸주는 강인욱의 진심 어린 마음에 기서라의 고민은 깊어진다.
반면 한지섭은 사랑했던 아내와 딸까지 버리고 선택한 진해림(박정아 분)이 자신을 속였다는 것을 알게 된다.
가짜 임신소식으로 한지섭의 발목을 잡았던 진해림의 거짓말이 드러나면서 한지섭은 알 수 없는 배신감을 느끼고 또 다시 혼란에 빠진다.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진짜와 가짜가 뒤바뀐 한지섭, 진해림, 기서라, 강인욱 네 남녀가 그려내는 운명의 끝에는 과연 무엇이 남아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2018년 1월 8일(월요일)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 편성표에 따라 오후 5시 5분 ‘내 남자의 비밀’ 70회 재방송, 오후 5시 50분 ‘내 남자의 비밀’ 71회 재방송, 오후 6시 25분 ‘내 남자의 비밀’ 72회 재방송, 오후 7시 ‘내 남자의 비밀’ 73회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