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우월 몸매 미소천사 "휴가 갈 생각에"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우월 몸매 미소천사 "휴가 갈 생각에"

채널A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인 오영주가 지난 30일 일상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오영주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채널A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인 오영주가 지난 30일 일상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오영주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영주가 일상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오영주는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휴가 갈 생각에'라는 글과 함께 한옥으로 보이는 목조건물을 배경으로 한 사진 2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오영주는 긴 다리가 돋보이는 우월한 몸매에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했다. 해당 사진은 8시간 동안 '좋아요'가 3만 6832개가 붙어 있어 인기를 입증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황금비율", "눈이 너무 매력적임", "이번 주 금요일만 기다립니다", "영주는 아무리 봐도 매력적. 잘해주고 싶고, 잘 됐으면 좋겠어", "휴가 어디가?"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오영주를 비롯해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 김도균, 정재호, 이규빈, 김현우 =가 출연하는 리얼리티 연애 tv프로그램 채널 A '하트시그널 시즌2'는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