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 여신 미모 해돋이 근황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글로벌이코노믹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 여신 미모 해돋이 근황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가 1일 새해 해돋이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사진=나혜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가 1일 새해 해돋이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사진=나혜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가 새해 해돋이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나혜미는 1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해 해돋이 사진과 함께 '새해 많이 받으세요'라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사진 속 나혜미는 캡 모자를 쓴 캐주얼 룩으로 손으로 해를 잡는 포즈를 취해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새해는 더 좋은 작품 마니 하게ㅋ 복많이받아용", "배우님 일출 보러 갔구나", "'하나뿐인 내편' 너무 재미있어요. 항상 좋은 연기 고마워요", "언니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나뿐인 내편' 계속 주말마다 본방사수 할께욤 파이팅 힘내세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극중 박성훈(장고래 역)이 엄마 이혜숙(나홍실 역)에게 동성애자로 오해받아 나혜미(김미란 역)와 결혼식까지 폭풍 진도가 나간 KBS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