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쓰오일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공유
0

에쓰오일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에쓰오일 마케팅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고려대 시스템 빌더팀 .좌측부터 대상수상 시스템 빌더팀의 김홍기씨, 신동열 에쓰-오일 정유영업본부장, 김진홍씨. 사진=에쓰오일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에쓰오일 마케팅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고려대 시스템 빌더팀 .좌측부터 대상수상 시스템 빌더팀의 김홍기씨, 신동열 에쓰-오일 정유영업본부장, 김진홍씨. 사진=에쓰오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에쓰오일이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말했다.

에쓰오일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브랜드 마케팅, 캐릭터 마케팅 등 공모전을 지난해 12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대학생을 포함해 총 146개 팀 300여 명이 응모했다. 예선 심사를 거쳐 9개 작품이 결선에 진출했고 최종 프레젠테이션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에쓰오일은 대상을 수상한 고려대 시스템 빌더팀에 상금 500만원을 시상하는 등 9팀에 총 170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기자와의 전화 통화에서 “자사 보너스카드 회원 중 생애 첫차 구입자에게 모바일 주유 쿠폰을 주는 프로모션도 지난해 공모전에서 나온 아이디어”라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이 회사 정책으로 채택되어 소비자가 원하는 매력적인 브랜드를 만들 것”이라 말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