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15일 희망콘서트 '더첼린지(The Challenge)' 개최

공유
0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15일 희망콘서트 '더첼린지(The Challenge)' 개최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 강연과 자유토크 시간 가져

center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전환기 청소년(중3·고3)들이 인생의 멘토로 삼고 싶은 명사와 만남을 통해 주도적으로 미래설계를 할 수 있도록 청소년 희망콘서트 '더첼린지(The Challenge)'를 개최한다.사진=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전환기 청소년(중3·고3)들이 인생의 멘토로 삼고 싶은 명사와 만남을 통해 주도적으로 미래 설계를 할수 있도록 서울시 청소년 희망콘서트 '더첼린지(The Challenge)'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5일 오후 4시 문래청소년센터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토크콘서트는 한국홍보전문가로 전 세계에 우리의 문화와 역사를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는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강연과 자유토크에 나선다.
올바른 역사 인식의 중요성을 알리고 있는 서 교수는 '세계를 향한 청소년의 무한도전!'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할 예정이며, 과거 역사 속 청소년의 역할과 청소년의 미래 설계에 대해 청소년들과 직접 대화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신청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서를 발송하면 된다. 선착순 150명 마감이다.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한국청소년연맹이 서울시로부터 위탁받아 설립된 청소년특화시설로, 청소년봉사활동은 물론 청소년활동을 위한 양질의 프로그램 개발하는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연계 보급 지원 운영하고 있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