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메디톡스, 더마코스메틱 시장 본격 진출…'뉴라덤' 신제품 라인업 확대

공유
0

메디톡스, 더마코스메틱 시장 본격 진출…'뉴라덤' 신제품 라인업 확대

홈페이지 새 단장, 온·오프라인 마케팅 병행

메디톡스가 뉴라덤을 리뉴얼하며 본격적으로 코스메틱 시장에 진출했다. 사진은 뉴라덤 제품들 모습.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가 뉴라덤을 리뉴얼하며 본격적으로 코스메틱 시장에 진출했다. 사진은 뉴라덤 제품들 모습.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신제품 라인업을 대폭 강화하며 더마코스메틱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30일 밝혔다.

메디톡스는 자체 개발한 안티에이징 기술 '엠바이옴' 기반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이 대대적 라인업 확장과 리뉴얼을 통해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뉴라덤은 병·의원 전용 제품으로 구성된 '클리닉더마' 라인과 데일리 스킨케어를 위한 피부 자극 성분을 최소화한 기초 화장품 '베이직더마' 라인으로 구성된다.
공식 론칭 후 3년만에 대대적인 리뉴얼과 함께 신제품을 출시한 뉴라덤은 메디톡스 연구진이 자체 개발한 기술 엠바이옴 기반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20여년간 톡신 제제와 필러를 연구하며 피부 속 신경전달 작용에 대한 R&D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메디톡스는 더마코스메틱 시장 진출을 위해 오랜 연구 끝에 혁신 안티에이징 기술 엠바이옴을 개발했다.

메디톡스는 뉴라덤의 성공적 시장 진입을 위해 홈페이지를 새단장하고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병행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향후에는 소비자 니즈를 지속 파악해 제품 라인업도 보강할 예정이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뉴라덤은 20여년간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를 연구해 온 메디톡스가 자체 R&D 노하우를 담은 최초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라며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차세대 더마 뷰티 브랜드 뉴라덤을 성장 시키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