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뉴 논스톱'멤버 한 자리…故 정다빈·김정화 함께 못해

글로벌이코노믹

'뉴 논스톱'멤버 한 자리…故 정다빈·김정화 함께 못해

▲MBC시트콤'뉴논스톱'의연기자들이지난2002년이후12년만에한자리에모였다.사진=정태우인스타그램캡처이미지 확대보기
▲MBC시트콤'뉴논스톱'의연기자들이지난2002년이후12년만에한자리에모였다.사진=정태우인스타그램캡처
MBC 시트콤 '뉴 논스톱'의 연기자들이 지난 2002년 이후 12년 만에 한자리에 모였다.

배우 정태우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2년 만에 한자리에 모인 '뉴 논스톱' 식구들. 하늘나라가 있는 (정)다빈 누나와 미국에 있는 (김)정화 빼고는 다 모인 듯. 추억을 안주 삼아 오랜만에 즐거운 수다의 시간. 박경림, 양동근, 김영준, 조인성, 장나라, 정태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태우와 '뉴 논스톱' 멤버들이 환한 미소를 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정화는 미국에 거주해 이번 모임에 참석 못했다. 김정화는 지난해 8월 CCM 가수 유은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김정화는 지난 6월 14일 미국에서 아들을 출산해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

앞서 故 정다빈은 지난 2007년 2월 향년 27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故 정다빈은 2000년 SBS 시트콤 '돈.com'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 KBS2 '홍어' '태양은 가득히' MBC '삼총사' 등에 출연했다.
한편 MBC 시트콤 '뉴 논스톱'은 문화 대학교 학생들의 좌충우돌 청춘 일기를 그린 시트콤으로 2000년 7월 첫 방송을 시작해 2002년 5월에 종영했다.

/박규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