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피자헛, 네이버페이 입점 기념 첫 결제 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피자헛, 네이버페이 입점 기념 첫 결제 이벤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영삼 기자] 한국 피자헛은 ‘네이버페이’ 입점을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8월 11일까지 2주 동안 네이버페이로 처음 결제하는 모든 피자헛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지급하는 첫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 아이디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결제 및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로 1600만 명의 회원이 사용하고 있는 간편 결제 플랫폼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첫 결제 이벤트는 피자헛 홈페이지 및 피자헛 전용 앱을 통해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 중 네이버페이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기존 피자헛의 주문 방식과 동일하게 메뉴를 먼저 선택한 후 결제 단계에서 네이버페이를 선택해 결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 피자헛의 새로운 결제 수단인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8월 18일(목)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이 일괄 지급된다.
한국 피자헛의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네이버페이의 간편 결제 도입으로 앞으로 고객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첫 결제 이벤트는 피자헛 및 네이버페이 모든 고객에게 같은 혜택이 적용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헛은 오는 8월까지 30~40% 할인이 적용되는 ‘프리미엄 피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네이버페이로 결제할 경우 네이버페이 첫 결제 이벤트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03joongbu@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