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베스트셀러 프레임 등 라인업 다양
하이엔드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도 포함
하이엔드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도 포함

에이스침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쇼룸을 선보이며, 한층 쾌적하면서도 감각적인 공간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고객의 취향과 생활 패턴에 따른 맞춤형 상담 서비스 제공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리뉴얼 매장은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도 함께 진열했다. 상반기 웨딩멤버스 기준 4년 연속으로 신혼부부 판매 1위를 기록한 ‘루체-III(LUCE-III)’,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르코(ARCO)’, 둥근 헤드보드로 편안한 무드가 돋보이는 ‘오팔로(OPLAO)’, 그리고 ‘라노떼(LANOTTE)’, ‘BRA-1439’ 등 혼수 및 이사 시즌을 맞아 준비된 다채로운 제품군을 경험할 수 있다.
독보적인 침대과학 기술력을 지닌 매트리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에이스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의 매트리스 2종(HR-B, HR-DP)과 프레임 2종(BELLA, H-201)을 전시해 하이엔드 감성과 최고의 편안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에이스(ROYAL ACE)’ 라인업도 현장에서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하며 자신의 수면 습관과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 선택이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리뉴얼을 통해 대구 지역 고객분들이 더욱 쾌적한 공간에서 에이스침대가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매장에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침대를 찾을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문용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yk_11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