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문재인 아들 지명수배 "제보자, 홍준표와 프리허그?" 자유한국당 문준용에…

공유
6

문재인 아들 지명수배 "제보자, 홍준표와 프리허그?" 자유한국당 문준용에…

8일 자유한국당 측은 논평자료를 내고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의 아들 문준용씨를 지명수배한다는 입장을 내놨다. 이어 제보자에게 한국당 홍준표 후보와의 프리허그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자유한국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8일 자유한국당 측은 논평자료를 내고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의 아들 문준용씨를 지명수배한다는 입장을 내놨다. 이어 제보자에게 한국당 홍준표 후보와의 프리허그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자유한국당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최수영 기자] 자유한국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정준길 대변인은 현안관련 브리핑에서 8일 "대한민국 국민들과 청년들의 뜻을 받들어 자유한국당에서는 문재인 후보 아들 문준용에 대한 국민 지명수배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이어 "주요 예상 출몰지역은 포항과 서울, 그리고 미국이다"고 말했다.
특히 "주로 미국에서 거주하지만 포항시립미술관이 지난달 20일부터 개최한 'Play art, 놀이하는 미술전'에는 문준용이 작가로 초대되었고, 직접 포항시립미술관에 와서 작품을 설치했다고 한다"며 "문재인 후보의 집 부근에서도 발견될 가능성이 크다"고 덧붙였다.

또한 "결정적인 제보를 해주시는 분께는 홍준표 후보를 포함하여 본인이 원하는 한 분과 프리허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발언하기도 했다.

그는 논평을 마무리하며 "대한민국에 금수저 부정특혜 채용 비리가 더 이상 있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거나, 국민들 앞에서 거짓말하거나 말바꾸기 하거나, 자신에게 불리하다고 답변을 회피하는 사람이 대한민국의 지도자가 돼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시는 국민들과 청년들은 즉시 제보해 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