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냉장고를 부탁해' 예고, 한류여신 배우 최지우의 "대반전 냉장고를 공개합니다"

글로벌이코노믹

'냉장고를 부탁해' 예고, 한류여신 배우 최지우의 "대반전 냉장고를 공개합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에는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품격 있는 국민배우 최지우와 김주혁이 출연했다./사진=JTBC 방송캡쳐이미지 확대보기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에는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품격 있는 국민배우 최지우와 김주혁이 출연했다./사진=JTBC 방송캡쳐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8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 66회 에서는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품격 있는 국민배우 최지우와 김주혁이 출연해 최지우의 냉장고가 먼저 공개된다.

드라마의 여왕으로 원조 한류열풍의 주역이었던 배우 최지우는 청순가련의 미모와는 달리 주류백화점을 옮겨 놓은 듯한 냉장고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최지우를 위한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

첫 번째 팀은 셰프계의 행위예술가 최현석과 셰프계의 피카소 이찬오의 대결로 여배우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예쁜 요리를 선보인다. 최지우는 집에서 동료 여배우들과 먹을 수 있는 간단하고 예쁜 요리를 요청했고 두 셰프는 최고의 플레이팅으로 최지우를 놀라게 한다.
두 번째 팀은 이연복과 미카엘 셰프의 대결로 소스가 맛있는 튀김요리를 소개한다. 그 동안 먹어보지 못한 신개념 소스와 함께 먹는 튀킴요리로 특별한 소스 레시피가 공개된다.

한편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출연진이 자신의 집에 있는 냉장고를 직접 스튜디오로 가지고 와 그 안에 있는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