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윤성, 과거 김국진과의 결혼과 이혼 그리고 지금의 행복한 가정…'불타는 청춘' 김국진 "내성적인 성격"

글로벌이코노믹

이윤성, 과거 김국진과의 결혼과 이혼 그리고 지금의 행복한 가정…'불타는 청춘' 김국진 "내성적인 성격"

SBS '좋은 아침' 4872회에서 탤런트 이윤성-홍지호 가족의 소소한 일상이 전해졌다./사진=채널A 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 '좋은 아침' 4872회에서 탤런트 이윤성-홍지호 가족의 소소한 일상이 전해졌다./사진=채널A 방송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7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 4872회에서 탤런트 이윤성-홍지호 가족의 소소한 일상이 전해졌다.

이에 과거 이윤성과 김국진의 결혼과 이혼에 대한 관심이 또 다시 높아지고 있다.

90년대 후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던 김국진은 2002년 탤런트 이윤성과 결혼했지만 2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과거 김국진은 MBC '황금어장 -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이윤성과의 이혼에 대해 "내가 평소에도 밖에 잘 안 나갈 정도로 성격이 내성적인데 결혼해서도 쉽게 고쳐지지 않았다"며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는 데 부족했다"고 답했다.
또한 이윤성은 과거 채널A '웰컴 투 시월드'에 출연해 "내가 한 번 이혼을 겪었을 때 엄마뿐 아니라 아빠의 가슴에 못질을 했다"고 이혼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이어 "그때 너무 죄송스러웠지만 내가 살기 위해서 이혼했다"고 밝혔다.

현재 이윤성은 치과의사 겸 방송인 홍지호와 결혼해 1념 2녀의 자녀를 두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김국진은 '불타는 청춘'에서 강수지와 핑크빛 기류를 풍기며 각종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백지은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