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 아빠들 중 양동근은 2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딸 양조이, 오지호와 그의 딸 오서흔, 인교진과 그의 딸 인하은 등 6명이 나란히 찍은 사진 한 장과 함께 '슈돌 공동 육아구역 official insta 계정'이라는 글을 게재해 공식 인스타그램 출범 소식을 알렸다.
공동육아구역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현재 양동근이 올린 것과 동일한 사진이 한 장 올라와 있으며 'supermanogg#슈퍼맨 #공동육아구역 #오서흔#양조이 #인하은 #브런치 #육아댄스#양동근 #오지호 #인교진 #kbs' 등에 헤시태그(#)가 달려 있다.
공개 된 사진을 본 누리꾼 77****는 "애기들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본방에서도 애기들은 몇초컷 으로 나와서 아쉬움", cutiehae****는 "하은이 페이지가 여기 있네", 081****는 "예쁜 아기들과 멋진 아빠 OGG"(Pretty Babies Handsome daddies OGG) 등의 댓글을 달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을 반겼다.
지난 19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분에서는 양동군, 오지호, 인교진이 나란히 자신의 딸을 데리고 대학교에서 산책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양동근은 대학생들의 힙합 연습장면을 지켜보다가 학생들의 요청으로 즉석 랩과 댄스를 선보여 환호를 받았다.
또 인교진이 '백희가 돌아왔다' 대본리딩을 위해 딸 하은이를 양동근과 오지호에게 맡기고 가자 두 사람은 하은이와 자신의 딸들과 함께 KBS 방송국을 방문해 음료수를 나눠주며 격려하는 장면이 방송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